양루의 허니 인포메이션

안녕하세요 ~ 양디루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롤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탑이나 정글에서 넘나 핫한 헤카림인데요.

딜탬과 탱템을 함께 두르면 중후반 한타에서는 괴물이 되어있는 헤카림입니다.

시작합니다~

 

 

 

 

 

켄타우로스의 모티브 인건가..??

 

 

 

1. 헤카림 템트리

 

 

 

첫템은 상대방 챔프를 보고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초반에 많은 견제를 당할거 같은 원거리 챔피언이 오면 천갑옷 or 도란방패 가주세요.

하지만 근접챔프가 오고 버티기도 괜찮을거 같으며 간간히 킬각도 볼수 있겠다 싶으시면 부패의 물약으로 가주세요.

부패의 물약은 먹으면서 때리면 물약의 효과가 지속되는동안 추가 마법피해가 들어가니 개꿀입니다.

 

 

2. 헤카림 특성

 

 

 

12/0/18 특성을 사용합니다. 헤카림은 책략의 천둥군주도 괜찮지 않느냐?? 라고 하는데 맞습니다. 물론 좋습니다.

하지만 결의의 착취의 손아귀는 4초마다 상대의 체력3%를 빼앗는 특성이기 때문에 안쓸수 가 없습니다.

 

순간적인 딜은 천둥군주가 우위에 있지만, 라인전에서 조금씩 딜교의 우위에 서있을 수 있으며 체력 유지까지 가능한 좋은 특성이 착취의 손아귀 입니다.

취향따라 찍어주시면 좋지만 결의에 18포인트를 추천드립니다.

 

 

3. 헤카림 룬

 

 

 

 

표식은 방관 들어줍시다. 공격력이나 방관이나 크게 차이 없습니다. 중후반 가서 탱커들한테 딜이 조금이라도 뽑으려면 방관 가주세요.

인장은 방어나 성장체력 들어주세요. 탑 AD챔프오면 방어 AP챔프오면 성장체력 들어주세요

문양은 고정쿨감 6개 박아주시고 성장마저 올려주세요. 고정마저여도 상관없습니다. 초반차이 미세 합니다.

정수는 헤카림의 생명 이동속도를 박아주세요. 이동속도 = 공격력인게 헤카림 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질문을 해보겠습니다.

가렌과 헤카림 중에서 누가 더 무섭습니까??? 잘큰 가렌과 잘큰 헤카림 중에서 누가 더 무섭습니까??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가렌은 아무리 커도 뚜벅뚜벅 걷는것은 변함이 없으며, 헤카림은 이동속도를 대폭 증가시키는 스킬과 이니시 에이팅을 할 수 있는 궁극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존재감의 차이부터가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헤카림은 근접 챔프중에서 선진입 하기좋은 챔프입니다. 이니시에이팅을 하기가 좋은 챔프라는 말입니다.

 

딜러를 향해 돌진하는 헤카림은 딜도 쎄고 탱킹력은 더욱 쌥니다.

오직 CC기만이 헤카림을 막을 수 있지만 한타에서 또 헤카림한테 모든 CC기를 다 넣으면 나머지 딜러라인이 편안하게 딜을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초중반에 1코어 또는 1.5코어 까지 헤카림은 죽지않고 잘 버텨준 다음에 삼위일체가 뜬 시점부터 전장을 누비시면서 다니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