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6 신짜오 특성 템트리 포식+구인수짜오
안녕하세요? 양D루 입니다. 2월도 어느새 다 지나가는듯한 느낌입니다. 추위가 얼른 가시고 따듯한 햇살이 비추는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시즌6 짜오의 특성과 템트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출발합니다.
GGoGGO~!!
창을 사용하는 신 짜오
베트남어로는 안녕하세요 라는 뜻이라네요.
1. 짜오 특성
짜오의 특성은 18/0/12를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전투의 열광을 이용한 스택중첩으로 박아줄수있습니다. 그리고 진입한 후에는 도주기가 점멸밖에 없기 때문에 단단한 특성으로 결의에 투자했습니다.
물론 팀원에 의지하기보다는 자신이 캐리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솔랭을 하였다면 12/18/0 특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갱킹에서의 천둥군주는 엄청 강력하기 때문이죠.
둘중에서 골라쓰시면 되겠습니다.
2. 짜오 템트리
짜오정글의 장점은 정글링도 빠르지만, 갱킹도 좋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후반에 짜통기한이 올수있기때문에 포식자는 일종에 보험같은 것이죠.
상황이 불리해서 한타로 못이기는 상황이면 빽도도 가능하고 라인클리어도 빠릅니다. 구인수와의 시너지가 굉장히 좋습니다.
포식자 이후에 구인수 올려주시고, 신발은 요즘 대세인 신속의 장화 신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얼건올려주시면서 방어도 챙기고 슬로우도 챙겨줍시다. 그다음 정령의형상을 올려주면서 스킬의 피흡과의 시너지를 올려주시고, 상대챔프의 성장도에 따라서 나머지 방템 맞춰주시면 됩니다.
3. 짜오 룬
우리의 짜장은 초반정글링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 표식에 공격속도를 만땅 박아줬습니다.
인장에는 정글몬스터나 챔피언에게 딜을 적게 받기 위해서 방어를 올려줬습니다.
문양에는 쿨감 + 성장쿨감을 적절히 섞어줘서 초중반에 스킬쿨이 긴 스킬들을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해줬습니다. 또 중후반까지 무난하게 정글링만 하시는 분들은 성장마저 or 마저 박아주셔도 좋습니다.
정수에는 공격속도 3개를 박아주면서 초반정글링을 빠르게 해주고, 갱킹또한 빠르게 갈 수 있는 여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짜오는 초반갱킹이 엄청 강한 챔프입니다. 3타를 떄려야하는 조건부 CC기를 가지고 있지만, 상대방이 점멸이 없다면 대부분이 당할수 밖에 없는게 짜오 갱킹입니다.
돌진기 + CC기를 이용한 갱킹이 가능하고 포식자를 올려줌으로써 중후반에 운영이 가능하고 맞다이도 나쁘지않는 면모를 보여줍니다.
포식 + 구인수 짜오로 전장을 누벼보는것은 어떨까요~?